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일 오전 6시20분 .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
소속사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왔다"며 "고인의 빈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장례식장 10호실에 마련됐다"고 전했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일 오전 6시20분 .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배우 남문철이 별세했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6일 오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일 오전 6시20분 . 남문철 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50세에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소속사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왔다"며 "고인의 빈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장례식장 10호실에 마련됐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영화, 드라마에서 경찰, 회사의 고위직, 정치인 등의 연기를 주로 담당했으며, 낮으면서 울리는 동굴 톤 목소리가 특징이다. 남문철은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해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배우 남문철이 별세했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소속사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왔다"며 "고인의 빈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장례식장 10호실에 마련됐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6일 오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된다. 영화, 드라마에서 경찰, 회사의 고위직, 정치인 등의 연기를 주로 담당했으며, 낮으면서 울리는 동굴 톤 목소리가 특징이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일 오전 6시20분 .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배우 남문철이 별세했다. 남문철 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50세에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남문철은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해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영화, 드라마에서 경찰, 회사의 고위직, 정치인 등의 연기를 주로 담당했으며, 낮으면서 울리는 동굴 톤 목소리가 특징이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배우 남문철이 별세했다. 6일 오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된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남문철 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50세에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 소속사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왔다"며 "고인의 빈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장례식장 10호실에 마련됐다"고 전했다. 남문철은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해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영화, 드라마에서 경찰, 회사의 고위직, 정치인 등의 연기를 주로 담당했으며, 낮으면서 울리는 동굴 톤 목소리가 특징이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일 오전 6시20분 . 영화, 드라마에서 경찰, 회사의 고위직, 정치인 등의 연기를 주로 담당했으며, 낮으면서 울리는 동굴 톤 목소리가 특징이다.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배우 남문철이 별세했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6일 오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된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 소속사는 "남문철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왔다"며 "고인의 빈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장례식장 10호실에 마련됐다"고 전했다. 남문철 씨는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50세에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일 오전 6시20분 . 영화, 드라마에서 경찰, 회사의 고위직, 정치인 등의 연기를 주로 담당했으며, 낮으면서 울리는 동굴 톤 목소리가 특징이다. 6일 오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된다.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배우 남문철이 별세했다.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배우 남문철, 대장암으로 별세…향년 50세, 오는 6일 6시30분 발인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 데뷔.
남문철 / ë"뮤ì§ì»¬ - 소속사 측은 "고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기억하겠다.. 연합뉴스 중견 배우 남문철 씨가 4일 사망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4일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 남문철은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해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배우 남문철이 영면에 든다.6일 오전 6시 30분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남문철의 발인이 엄수됐다.